티스토리 뷰

일을하면서 일본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옆에서 듣고 있으면, 

* 트럼프는 2007 년 미국 최대의 프로 레슬링 단체 쇼 반지에 게스트로 등장했다. 

라는 멘트와 증거 영상이 흘러 가고있었습니다. 


일본의 프로그램 중의 해설에서는 트럼프의 연설 · 표현 방법 말하기 내용 키워드 많이, 가족 총출동 연출 , 

.... 그 모든 방법이 프로 레슬링 단체의 소유자 (자칭 Evil Owner )을 지금도 그대로 따라하고 있다는 지적이되어있었습니다. 


이 지적은 뜻밖의 그의 원점을 본 생각과 함께 내 납득했습니다. 

트럼프는 "넌 해고 야!"라는 내용의 인기 프로그램을 NY에서했다지만, 프로 레슬링 단체의 소유자 (스스로 프로 레슬링에 참여하는 강자)가 20 년 이상 사용하는 결정 대사도 , 

"You 're Fired! (키사 해고 야!)"입니다. 


즉, 트럼프과 흥행 소유자는 나이도 또래, NY을 중심 성공한 경영자, ... 꽤 오랫동안 깊은 교제이며, 트럼프가 소유자에 심취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.


이 프로 레슬링 단체의 소유자는 경영자로 미국에서 높이 평가되고 있으며, 백만장 자입니다. 

매번 프로 레슬링 흥행이 전 세계 100 개국에 생중계되어있어 그 규모는 1 회에 100 억 엔이 움직이는 규모의 크기입니다. 


그냥 프로 레슬링뿐만 아니라 연애 농담 거리로 나와 영화 촬영 눈물의 믿을 수없는 파괴 · 대폭발 (매번 대형 트럭 등 무언가를 폭발시키는 등)을시킵니다. 

이런 일이 가능한 것은 정치적 연결도 강한 증거입니다. 


이 소유자의 삶을 보면 좋게 트럼프 것을 알 수 있습니다. 앞으로 수도 알 수 있습니다. 

이 프로 레슬링 흥행의 '악의 소유자 "는 그늘에서 

· 초 성실한 사업가 · 채식주의 자 같은 절제 · 신실한 

· 직원에게도 다정한 


그리고 문제는 

· 대중 앞에서 망신 쓰기 (벌거되는 두들겨 저주되는) 것을 스스로한다. 

그리고 다음 주에는 완전히 꺾어 않고 멋지게 등장한다. 


· 라이벌 단체의 흥행이 있으면 자신의 프로 레슬러 총출동 "촬영하면서"습격 방해한다. 재판도한다. 


그래도 주목받은자가 이기고 매출을 올린 사람이 승리하는 사상의 인물입니다. 

" 넘어져도 그냥은 일어나지 않는다」라고하는 것을 실천하는 사람이며, 트럼프도 흉내 내고있는 것입니다. 


그리고 어제 뉴스에서 흐른 트럼프의 영상은 공장을 시찰하고 큰 지역의 회장으로 당선 감사 연설을하고있는 장면에 

"좋을까! 지금부터 말하는 것은 누구에게도 말하지 마 ! " 

라며 연설 한 내용이 미군의 최고 책임자에"미친개 "라는 매우 강경파를 채용하는 선언이었습니다. 

이 표현 분들도 내용도 바로 소유자의 흉내 그대로였습니다. 


그럼 일본은 어떻게 될까? 

먼저 일본에 강경 한 말을 두 대국이 냉정한 일본의 태도로 바뀝니다. 

역시 미국 나름이었습니다. 


그리고 트럼프는 2017 년 4 월경에 흔적을 제안하여 

6 월 · 7 월부터 ~~~ 남중국해에 주목합니다. 

그 영향으로 도쿄에서는 지하의 입구 위치 어디에 있는지 지금부터 의식 해 둡시다. 

기본적으로 무난합니다. 


홀수 년 · 2017 년은 대지진도 토네이도도 폭설도 갈등도, ... 방심할 수없는 년이다 상정을하고 무난하게 바꾸어 갑시다. 


살려 주시고 고맙습니다 



댓글